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지난 2일 서울 강남구에 '멀츠 에스테틱스 이노베이션 허브(MAI Hub)'를 개관했다고 6일 밝혔다. MAI 허브는 멀츠의 철학과 의과학적 가치를 반영한 협업 공간으로, 의료진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설계됐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해당 공간을 통해 의료진과의 세미나, 네트워킹 행사, 내부 커뮤니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신뢰받는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자리잡겠다는 방침이다. 공간은 커뮤니케이션 룸,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 임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집중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협업 거점 이노베이션 허브(MAI Hub) 개관 기념 사진(멀츠에스테틱스코리아 제공)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협업 거점 이노베이션 허브(MAI Hub) 개관 기념 사진(멀츠에스테틱스코리아 제공)

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대표는 “이노베이션 허브는 단순한 공간을 넘어 멀츠의 비전과 가치를 구체화할 수 있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 대표는 울쎄라, 제오민, 벨로테로, 레디어스 등 멀츠의 대표 제품을 기반으로 의료진과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스테틱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