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 김밥, 계란 샌드 등 급식대가 상품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개 돌파
1일부터 한우 육개장 국밥, 마라탕, 건강한 닭개장 라면 등 면류, 국·탕·찌개류 즉석식 출시
CU는 지난달 10일부터 소불고기 정식, 닭볶음탕, 정석 김밥, 계란샌드, 벌집돼지 정식, 비빔만두, 소고기야채 유부밥바, 강릉식 짬뽕순두부, 우거지감자탕 등 간편식 9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직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검색어 순위 상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가장 먼저 출시된 소불고기 정식, 닭볶음탕은 출시 3일만에 각각 5만 개, 3만 개로 호실적을 나타냈다. ‘정석 김밥’과 ‘계란샌드’는 각각 누적 판매량 30만 개, 20만 개를 기록 중이다.
CU는 이 달 1일부터 급식대가 한우 육개장 국밥, 특식 마라탕, 햄가득 부대찌개, 건강한 닭개장 및 닭곰탕 라면 등 겨울철 자주 찾는 면류, 국·탕·찌개류 국물 즉석식 위주의 상품을 순차 출시하고 있다.
1월 한달간 급식대가 콜라보 전 상품은 포켓CU에서 별도 제공되는 행사 QR코드 제시 후 하나카드 또는 BC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매일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 급식대가 상품 10~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켓CU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BGF리테일 박종성 CX본부장은 “높아진 외식 물가를 고려해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바로 취식할 수 있는 CU의 대표 먹거리 상품들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U는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실속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지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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