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정,이상원 ㈜에이더블유더블유와 페이퍼백의 대표는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2021년부터 기부 및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하게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소아암 어린이의 생명을 지키는 활동에 함께하고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 (주)AWW과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은 인플루언서 최선정이 대표로 운영하는 회사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지원받은 1억 원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전액 사용할 예정이다.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 이식비, 재활치료비와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위한 미술심리상담 지원, 병원 생활로 인해 분리된 가족 간 화합을 돕는 가족관계 강화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최선정 ㈜에이더블유더블유 대표는 “자녀를 키우며 느낀 어린이 생명의 소중함을 바탕으로 생명을 지키는데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미래세대인 어린이의 소중함을 알고 지키기 위해 함께해주신 ㈜에이더블유더블유 최선정 대표와 이상원 대표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더 많은 이웃이 소아암 어린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