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하 보사연)은 지난 26일 오전 11시 보사연 여민실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세종모금회)에 임직원이 함께 모은 성금 400여만 원을 기탁하며 ‘2024년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제공)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제공)
이번 성금 전달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보사연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성금은 전액 세종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돼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강혜규 원장직무대행은 세종모금회에 성금을 기탁하면서,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마련한 성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연구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따뜻한 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례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보사연 강혜규 원장직무대행, 성은호 경영지원실장, 임정현 총무관리팀장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세종모금회에서는 이희정 사무처장, 이상덕 과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