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의 공식 홈페이지는 이번 수상에서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한 구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세포(cell)를 형상화한 오브젝트를 활용해 회사의 비전과 슬로건, 사업 구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축한 점이 돋보였다.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환경 모두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며, 다국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바이오의약품 파이프라인, 연구개발 성과, 주요 투자 정보 등을 투명하게 제공해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셀트리온의 브랜드 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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