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 동안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 픽업을 통해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참여하면 매장에서도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모금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범국민 크리스마스 씰 모금 참여 활성화를 위해 내달 5일까지 이마트24 인스타그램에서도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기부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협회는 2024년도 크리스마스 씰 모금을 위해 어린 아이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브레드이발소 케릭터를 디자인 소재로 선정했으며 크리스마스 씰 뿐 아니라 뱃지, 패딩담요, 수첩 및 볼펜 등 다양한 모금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협회 신민석 회장은 “기업의 모금 캠페인 동참은 결핵퇴치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취약계층 결핵환자 복약관리, 결핵환자 발견 등 결핵사업의 재원이 되는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대한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 조성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