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 위한 키즈 정식 1종, 따뜻한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 출시
플랜튜드 용산점에서 키즈 메뉴 출시 기념해 포비 키링 및 어린이 CGV 영화권 선착순 증정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는 겨울 맞아 어린이 고객 위한 키즈 정식과 몸을 따뜻하게 해줄 국물 면 요리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는 겨울 맞아 어린이 고객 위한 키즈 정식과 몸을 따뜻하게 해줄 국물 면 요리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이번 겨울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정식 1종과 겨울철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선보였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재미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메뉴다. 특제 짜장소스에 양배추, 대파, 양파, 식물성 패티를 넣어 볶아낸 짜장면과 교자만두, 두부 스크램블, 마요 덮밥이 함께 제공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물 면 요리 2종은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교자만두', '참깨 탄탄멘&교자만두'다. 용산점과 코엑스점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는 키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콘과 협업해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

키즈 메뉴를 주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포비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키즈 메뉴를 주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CGV 영화 예매권(2매)을 50팀에 증정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계절감과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기획하였다”며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앞으로도 플랜튜드를 통해 건강한 채식 문화를 확산하고, 플랜튜드가 지속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