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개 판매 기념 베스트셀러 칫솔 2종 담은 ‘밸류팩’ 출시...'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유시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로 롱 헤드 제품이지만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그간의 사랑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했다. 각 벨류팩에는 칫솔을 6개씩 담았다.
유시몰 클래식, 레귤러 벨류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