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인 소비 트렌드 이끄는 '파타고니아' 2030 타겟한 무신사 입점
무신사 관계자는 "파타고니아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브랜드다"라며 "젊은 세대 중심으로 윤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지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파타고니아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2030 회원을 보유한 무신사 입점을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신사에서는 그동안 스포츠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신칠라 스냅티, 클래식 레트로 자켓, 피츠 로이 다운 자켓 등 파타고니아의 주요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된 ‘신칠라 스냅 티 풀오버’는 클래식한 포켓과 앞여밈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피츠 로이 다운 후디’는 동물 복지를 준수하며, 800 필파워의 RDS 인증 다운을 채운 기능성 제품이다.
무신사에서는 파타고니아의 아이코닉한 의류 외에도 가방, 모자 등 잡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