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준 세프의 레시피로 ‘딸기 피스타치오 컵’ 출시
층층이 쌓은 다양한 맛과 질감으로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성한 맛 구현
올해 ‘월간 연세’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새로운 크림빵 출시...올해 1900만 개 크림빵 판매

CU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을 출시한다.

CU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과 '연세우유 딸기 피스타치오 빵' (BGF리테일 제공)
CU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과 '연세우유 딸기 피스타치오 빵' (BGF리테일 제공)

이번에 출시하는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은 요리 경연 프로그램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의 새로운 레시피를 활용한 신상 딸기 디저트다.

쿠키와 흰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 딸기잼, 생딸기 등 각기 다른 맛이 나는 층들을 겹겹이 쌓아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추가로, CU는 오는 17일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가 적용된 ‘연세우유 딸기 피스타치오 빵’을 선보인다. 딸기 피스타치오 빵은 딸기커스터드와 상큼한 딸기잼을 두르고 피스타치오 크림을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CU는 연세 크림빵의 인기를 유지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올해 ‘월간 연세’라는 내부 목표를 수립해 매월 한 가지 이상의 맛의 연세 크림빵을 출시하며 시장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왔다. 그 결과, 올해만(11월 기준) 1900만개의 연세 크림빵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편의점 제품을 색다르게 해석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CU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이 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점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