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선물 수요 급증에 따룬 패키지 상품 및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 특가전 마련...감각적 영상과 화보 더해 쇼핑 재미 극대화

11번가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럭셔리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명품 기프트위크’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 ‘홀리데이 명품 기프트위크’ (11번가 제공)
11번가 ‘홀리데이 명품 기프트위크’ (11번가 제공)

프리미엄 선물 수요가 높은 연말 시즌을 겨냥한 행사로, 각 브랜드별 겨울 의류와 각종 패션잡화, 쥬얼리,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의 인기 제품 300여 개를 엄선했다. 대표 브랜드로 샤넬, 루이비통, 셀린느, 몽클레르, 막스마라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 전용 하드케이스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들과 최근 본격화된 영하권 추위를 고려해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도 특가에 마련했다.

트렌디한 이슈라이징 브랜드를 엄선해 온라인 쇼룸 형태로 선보이는 ‘우아픽(OOAh pick)’에서는 각 브랜드별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과 신상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제품을 감각적인 영상과 화보,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와 함께 제공해 쇼핑의 퀄리티와 재미를 높였다.

신현호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장만하려는 고객, 또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인기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제품을 다양한 쇼핑혜택과 함께 마련했다”며 “믿을 수 있는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를 통해 수준 높은 온라인 명품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