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브레이즈’와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서 ‘CIS 2024’에서 공동 부스 운영 및 발표 세션 참가
AI 기반의 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 공유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개최한 ‘CIS 2024(Convergence Insight Summit 2024)’ 컨퍼런스에 참가해 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활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개최한 ‘The Maxonomy 2024’ 행사의 부스에서 브레이즈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개최한 ‘The Maxonomy 2024’ 행사의 부스에서 브레이즈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IS 2024는 AI와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융합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IT·재무·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 브레이즈(Braze)와 이번 컨퍼런스에 함께 참여해 세션 발표도 공동으로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CJ올리브네트웍스는 ‘AI와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의 융합’을 주제로 AI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 고객 참여와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한 솔루션 제시, 제한된 리소스 상황에서의 최적화 방안 등 현업에서 브레이즈를 활용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발표세션을 통해 효과적인 데이터 솔루션 활용을 위한 AI기술과 데이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하며, 고객별 맞춤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의 브랜드 여정을 강화하는 AI 활용 전략도 제안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솔루션 담당자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양한 고객사들과 협업하며 얻은 디지털 경험에 대해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며 “AI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의 역할이 커지면서 앞으로도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