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피부 고민을 위한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을 론칭하고, 다이소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클리덤은 종근당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브랜드로, 콜라겐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 관리를 돕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종근당건강은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클리덤을 출시했다. 제품군은 피부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고려해 개발됐다.
종근당건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덤(Cleaderm)” 홍보물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덤(Cleaderm)” 홍보물 (종근당건강 제공)


클리덤의 주요 제품군은 실타래 크림, 아이 마사지 앰플 등 스킨케어 7종과 립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는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랩핑 시트는 크림의 보습 효과를 지원하며,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미스트 앰플(100ml)'은 보습을 돕기 위한 제품으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됐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아이 마사지 앰플(15ml)'은 눈가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롤러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립 세럼 제품은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했다. 건조한 입술에 보습감을 부여하며, 은은한 색감을 통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전무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