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풍부해진 '딸기 라떼' 출시와 함께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 진행
겨울 시즌 인기 메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 담은 MD 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올해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 해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스타벅스는 12월 2일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과 크리스마스 시즌 MD 상품도 준비 했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