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샴푸, 생리대 등 생필품 2개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50% 할인 행사 진행
1+1 행사와 달리 3개 구매해도 브랜드·가격 상관없이 반값 할인

이마트24가 이달 말일까지 생리대, 치약, 샴푸/린스 상품군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치약, 샴푸, 린스 등 생필품 반값할인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치약, 샴푸, 린스 등 생필품 반값할인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제공)

이번 골라담기 행사 상품은 생리대 80종, 치약 21종, 샴푸/린스 24종으로, 고객들은 각 상품군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총 구매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나 가격에 상관없이 행사 대상상품 중 2개 이상만 구입하면 모두 반값이 적용된다.

일반적으로 동일 브랜드·가격의 상품끼리 구입해야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트24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브랜드·가격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입시 반값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예를 들어, ‘쏘피 안심숙면팬티4입(중) 9600원을 1+1행사에서 2개 구입 시 개당 4800원에 구입하는 셈이지만, 3개를 구입할 경우 1개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아 1만 9200원에 구입한다. 하지만 이번 행사처럼 브랜드·가격에 상관없이 총 구매금액의 50% 할인을 적용하면, 3개 구입 시 1만 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골라담기 행사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브랜드 상관없이 골라 구매할 수 있고, 개당 가격도 낮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골라담기 행사가 생필품을 싸게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물가에 대응하는 상품과 행사를 지속 선보여,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힘을 보태는 것은 물론 근거리 알뜰 쇼핑 채널로의 역할 또한 적극 수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