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기기 산업군 하이어코퍼레이션은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HILOWAVE)’를 다음달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어코퍼레이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출시 (하이어코퍼레이션 제공)
하이어코퍼레이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출시 (하이어코퍼레이션 제공)
회사에 따르면 힐로웨이브는 프랑스산 고순도 고분자ㆍ저분자로 구성된 2중 히알루론산을 주요 원료로 한 스킨부스터 시술이다. 피부과, 성형외과, 해부학 전문의가 R&D 과정에 Head KOL(Key Opinion Leader)로 참여한 가운데 개발됐으며 국내 식약처로부터 4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피부층 내에 직접 주입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히알루론산(HA)은 체내에 존재하는 천연 다당류로 의학 분야에서 가장 안전하게 오랫동안 연구돼 온 성분 중 하나다. 힐로웨이브는 고분자와 저분자 HA가 높은 함량으로 혼합된 프랑스산 고순도 HA 성분을 사용하여 보습, 탄력, 볼류마이징까지 종합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비동물성 원료를 이용한 제조 공정을 통해 생산된 고순도의 HA를 사용해 생체 적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은 최소화된 주사 포인트와 엠보 자국 없는 시술 방식으로 통증 부담을 현저히 줄여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시술 부위 및 방법, 용량에 따라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이끌어내며 PLLA, PCL, PLA, PDLLA 등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폴리머 성분과 견줄 수 있는 안전성과 효능을 갖췄다. 특히 면역 반응이나 이물 반응에 따른 부작용 발생 위험이 적어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하며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하이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현재 시행되고 있는 스킨부스터 시술은 주사 주입 포인트가 촘촘하고 농도가 높은 물성으로 시술 과정 시 통증이 발생하고 다운타임이 길어 수면마취를 받는 경우가 많았다”며 “힐로웨이브는 기존 스킨부스터의 한계를 보완해 통증 부담을 줄이고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또한 속건조와 탄력 저하 문제를 개선하고 개인 피부 고민별대로 볼륨마이징까지 기대할 수 있어 복합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