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시 다운 재킷’을 취향에 맞게 선택, 30개 이상의 다채로운 스타일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대표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은 한층 강화됐다. 더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으로 구색을 갖췄다. 팔부분을 떼어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블 아이템부터 한정 수량 발매 아이템까지 30개 이상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했다.

똑같은 디자인에서 정체성을 찾던 예전과 딜리,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하는 ‘옴니보어(Omnivores)’ 소비 트렌드가 적용됐다. 또한 점차 초개인화돼 가는 고객의 니즈까지 충족할만한 최적의 선택지를 제시하며 노스페이스 눕시는 올겨울에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역대급 한파에도 고기능성 ‘눕시 재킷’이면 준비 끝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인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은 퀼팅 봉제선을 없애는 ’튜브공법’ 및 스탠드 넥 안쪽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강화됐다. 여기에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근본 숏패딩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헤리티지 아이템이다.

마룬, 다크 카키, 브라운 및 라이트 퍼플 등 10가지 이상의 개성 넘치는 색상이 눈에 띈다.

구스 다운 충전재는 물론, 하이넥 디자인 설계, 소매 커프스 및 밑단 스프링 적용돼 보온성이 뛰어나다.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 대응 가능하도록 스탠드 넥 안쪽에 꺼내어 쓸 수 있는 내장형 후드를 적용했다.

이 밖에도 눈바람과 매서운 추위에 대비 가능하도록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해 주는 ‘고어 눕시 다운 재킷’도 함께 출시됐다.

◇ 팔과 후드 탈부착 가능한 다양한 활용성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과 ‘여성용 노벨티 눕시 디테쳐블 재킷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노스페이스 제공)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과 ‘여성용 노벨티 눕시 디테쳐블 재킷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노스페이스 제공)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릿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얇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은은한 광택 소재의 핑크를 비롯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바이올렛, 내츄럴한 무드의 크림, 세련된 흑백 조합이 눈에 띄는 ‘스노 화이트’ 등의 색상이 새롭게 출시됐다.

크롭 디자인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배꼽과 엉덩이를 덮어주는 A라인 설계로 보온성을 높이고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A핏’도 함께 출시됐다.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 외치는 ‘요노족’에게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디테쳐블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재킷은 물론, 베스트로도 착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후드까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크림, 블랙 및 브라운 등의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멋을 제공해주고,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능성 소재 ‘드라이벤트’가 적용됐다.

◇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눕시
‘여성용 눕시 벨티드 다운 코트’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이서 (노스페이스 제공)
‘여성용 눕시 벨티드 다운 코트’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이서 (노스페이스 제공)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유니크한 ‘눕시 재킷’도 함께 출시됐다. 아웃도어 전문가를 위한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노스페이스 ‘서밋 시리즈’의 신제품인 ‘퀀텀 눕시 다운 재킷’은 2,024장 한정 출시 제품으로서, 제품마다 고유번호를 부여해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눕시 특유의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롱패딩으로 즐길 수 있는 ‘여성용 눕시 벨티드 다운 코트’는 고무 벨트가 내장된 허리 벨트를 통해 여성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겨울철 출퇴근 복장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멋을 제공해준다. 국내외 셀럽들의 착용으로 화제를 모은 ‘여성용 셰르파 눕시 재킷’은 스타일리시한 크롭 기장의 숏패딩으로서 겉감에 양털 모양의 플리스를 적용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경량성을 한층 강화한 ‘노벨티 눕시 에어 다운 재킷’, 내구성이 강한 코듀라 원단 적용과 가먼트 다잉으로 프리미엄한 느낌을 더한 ‘다잉 눕시 다운 재킷’ 및 다운 대비 물에 강한 인공충전재를 적용해 관리가 편한 ‘눕시 온볼 재킷’ 등 다양한 눕시 재킷 신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해온 눕시 다운 재킷이 이번 겨울에는 더욱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와 취향을 고려하고 폭넓은 선택지까지 제공하기 위해 역대 최다 스타일로 출시됐다”라며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올겨울도 스타일리시하게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