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은 함소아한의원 서대전점이 대한소비자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의 병·의원 분야 우수병원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024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 분야는 해당 병·의원을 이용한 소비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청결도, 편의성, 친절도, 전반적 평가 등 총 4가지 기준에 따라 지역별로 선정됐다.

함소아한의원 서대전점, '2024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 분야 우수병원 선정 (함소아한의원 제공)
함소아한의원 서대전점, '2024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병·의원 분야 우수병원 선정 (함소아한의원 제공)
유길성 함소아한의원 서대전점 원장은 2006년 함소아한의원 평택점에서 진료를 시작해 서대전점에서 소아 대상 한방 진료를 해왔다. 10년이 넘는 임상 경력을 바탕으로 소아 대상 한방 진료에 강점을 가져왔다.

함소아한의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2007년부터 드림스타트 후원협약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동병하치(冬病夏治)’ 치료를 후원하고 있다. 치료 지원 아동수는 올해 6만 명을 넘어섰다.

유 원장은 이번 우수병원 선정에 대해 “소아 대상 한방 치료에 대해 외부의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질 좋은 한방 진료를 제공하고 편의성과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환자 중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