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배송 선호도 증가에 맞춰 '오늘보장' 서비스 출시
삼성닷컴서 낮 12시 이전 가전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설치
스마트폰 등 모바일 제품도 당일 배송 가능

삼성전자는 당일 배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14일부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14일부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 제공)

‘오늘보장’ 서비스는 삼성닷컴에서 낮 12시 이전에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사전 공사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삼성전자로지텍을 통해 10만원에 당일 배송·설치 가능해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 웨어러블 등 설치가 필요 없는 50만원 이하 모바일 제품도 별도 배송 업체를 통해 배송비 5천원으로 당일 배송된다.

‘오늘보장’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운영하며, 향후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전과 모바일 제품은 매일, 매 순간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객 편의와 만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오늘보장’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당일 배송·설치 서비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