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분석 통한 주먹밥 인기 메뉴 3 종 제품화, 톡톡 터지는 귀리로 식감 더해
일상 간편식 선호하는 맞벌이부부와 1인 가구를 위한 냉동주먹밥 선보여

오뚜기가 든든하고 건강한 재료의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저속노화 식단 트렌드를 감안해 쌀 대신 영양만점 귀리를 주재료로 이용해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렸다. 또한 주요 고형물을 가득 채워 맛과 포만감도 더했다.

오뚜기는 바쁜 현대인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바쁜 현대인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신제품 '냉동 주먹밥 3종'은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으로 구성됐다.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은 고소한 참깨에 단무지, 참치와 마요네스로 속을 꽉 채웠다.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은 소고기 고추장에 풍성한 야채를 포함하고 전주 비빔 소스로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은 매콤한 국산 김치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맛의 완성도 높은 조합으로 구성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간편하고 실속 있는 간편식으로 주먹밥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며, "다양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메뉴의 대중성은 물론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는 생활 필수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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