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이 하나의 요리로 인식, 이색라면 선호도 증가
CJ ENM과 협업해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단독 출시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 사용...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 더해

이마트가 오는 15일(금)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직 오프라인 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는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이마트 제공)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과 여행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쌈장라면은’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식재료와 쉬운 레시피 그리고 훌륭한 맛으로 소개돼, 각종 SNS에서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는 등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이에 이마트가 고객들이 더 편하게 ‘쌈장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CJ ENM과 협업, 단독으로 출시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와 협업한 ‘삼양 맵탱’ 역시 이마트 단독 출시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박은혜 이마트 라면 바이어는 “고객들의 세분화된 미식의 기준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직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라면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기획,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