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가 선사하는 즐거운 미식 경험 기회
'밤티라미수' 포함한 특별 코스요리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코스요리 초대권 증정 이벤트·기부 이벤트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다이닝(Christmas Di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셰계면세점은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손잡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셰계면세점은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손잡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내달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은 물론, 맛있고 즐거운 미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권성준 셰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셰프로, 맛밤을 활용한 ‘밤티라미수’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다이닝에서 밤티라미수를 포함한 특별한 코스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응모 이벤트 참여고객 중 12명을 선정해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2인 코스요리 식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들은 런치 또는 디너타임에 와인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다이닝만의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SNS 기부 이벤트’도 금일부터 내달 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다이닝 이벤트 홍보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1건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모인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담당자는 “이번 신세계면세점의 크리스마스 다이닝 파티와 기부 이벤트는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고객과 함께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나누기 위해 기획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더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