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000640)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메가주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반려인들이 참여하는 펫 산업 박람회다. 사료, 용품, 펫테크 등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서비스가 소개된다. 벳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판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동아제약 벳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 참가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벳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 참가 (동아제약 제공)


올해 초 출시된 벳플은 1년간 서울, 부산, 경기 등에서 개최된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실제 체험을 통한 피드백을 얻어왔다.

회사는 이번 메가주 박람회에서 벳플은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멘탈 케어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벳플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영양제 시식 체험이 진행되며, 약 5000개의 체험 키트가 준비돼 방문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벳플 제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과 2+1 증정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펫티슈를 증정하며, 박람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마음건강 검진과 고양이 스크레쳐 방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벳플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인 메가주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올 한 해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박람회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