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주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반려인들이 참여하는 펫 산업 박람회다. 사료, 용품, 펫테크 등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서비스가 소개된다. 벳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판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초 출시된 벳플은 1년간 서울, 부산, 경기 등에서 개최된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실제 체험을 통한 피드백을 얻어왔다.
회사는 이번 메가주 박람회에서 벳플은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멘탈 케어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벳플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영양제 시식 체험이 진행되며, 약 5000개의 체험 키트가 준비돼 방문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벳플 제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과 2+1 증정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펫티슈를 증정하며, 박람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마음건강 검진과 고양이 스크레쳐 방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벳플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인 메가주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올 한 해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박람회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