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 디지털 플래너 제공
굿노트와 협업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루틴 관리
월별, 주별, 만다라트 페이지까지 구글 캘린더 연동으로 활동도 높여

스타벅스 코리아는 태블릿과 디지털 기기 활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래너 출시 22년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며 e-프리퀀시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굿노트와 협업한 이번 플래너는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부터 구글 캘린더 연동까지 언제 어디서든 쉽게 나만의 루틴을 관리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굿노트와 협업한 이번 플래너는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부터 구글 캘린더 연동까지 언제 어디서든 쉽게 나만의 루틴을 관리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11월 1일부터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과 스마트한 일정 관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e-프리퀀시 완성 후 플래너를 예약·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된다.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글로벌 필기 앱인 ‘굿노트(Goodnotes)’와 협업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루틴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플래너 커버는 3종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월별, 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지와 자유롭게 일상 기록이 가능한 프리노트 페이지, 새해 목표 계획과 달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만다라트 페이지를 준비했다.

또한 스타벅스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을 수 있도록 나만의 스타벅스 음료와 매장을 기록하는 페이지 등 다양한 내부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월간 페이지의 경우 구글 캘린더와 연동해 수월하게 일정을 기록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이모티콘, 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북도 제공해 하나뿐인 나만의 플래너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단, 스티커북은 iOS 기기에만 추가 제공)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 수령 후 스타벅스 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년 1월 7일까지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래너 수령 개수에 상관없이 SR 회원 ID 당 1개씩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