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넷플릭스 시리즈 ‘ 시즌2’와 글로벌 캠페인 전개
15일(금)부터 24일(일)까지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서 콜라보레이션 팝업 운영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 잡는다.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관과 함께 재해석해 차량에 탑재된 신기능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관과 접목한 강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아 제공)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관과 함께 재해석해 차량에 탑재된 신기능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관과 접목한 강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아 제공)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브랜드 메시지를 재해석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각종 게임을 통해 차량의 첨단 기능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도 운영한다.

먼저,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의 'Open Road SUV(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당신으로부터)’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스포티지의 강렬한 비주얼과 긴장감을 선사했다.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캠페인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에서는 단순 차량 콘텐츠 전시를 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시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함과 동시에 스포티지의 혁신적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접이식 텀블러와 더 뉴 스포티지 형상의 차량용 종이 방향제 등 콜라보레이션 리워드가 제공된다.

팝업 쇼룸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에 팝업 쇼룸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린 후 딱지치기 현장 미션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LUCKY 456'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기아 관계자는 "더 뉴 스포티지가 가진 ‘Open Road SUV’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공유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행사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