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 열풍 반영해 러너들 위한 식단관리 상품 출시
설문조사 바탕의 식단 개발...맛과 영양 모두 사로잡아
'헬시 플레저' 트렌트 반영한 맞춤형 상품 기대 모아
설문조사는 개인별 러닝 습관과 식생활, 식단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들에 대한 질문으로 구성됐다. 음식의 형태와 맛, 영양성분 등 세밀한 사전조사를 통해 러너들의 니즈와 취향을 가장 잘 반영한 상품을 출시한다.
러닝할 때 필요한 에너지바, 에너지 음료부터 평상시 즐길 수 있는 두부면 요리, 저당 디저트류 등이 러너 맞춤형 상품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까지는 약 5개월이 소요돼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모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을 일상화하며 자기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이들을 위해 닭가슴살, 클렌즈 주스, 마녀스프 등 '헬시 플레저' 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식단관리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남현우 이마트 피코크 개발 카테고리 매니저는 “러닝이 메가 트렌드가 된 만큼 이에 특화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제조사와 함께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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