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진 기아의 두 번째 헤리티지 전시
과거 차량과 현재 차량 전시 통해 더 나은 미래 향한 기아의 움직임 담아내
헤리티지 방향성을 기반으로 콘텐츠 확대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

기아가 지난 80년간 대한민국의 성장과 함께 이어온 고유의 ‘헤리티지’를 돌아보고, 고객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여정에 나선다.

기아는 80년 역사 해리티지를 돌아보는 'From Moments to Movement’ 전시회를 연다. (기아 제공)
기아는 80년 역사 해리티지를 돌아보는 'From Moments to Movement’ 전시회를 연다. (기아 제공)

기아는 7일(목)부터 내년 11월까지 브랜드 체험 공간 Kia360에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기아의 움직임을 담아낸 두번째 헤리티지 전시 ‘From Moments to Movem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rom Moments to Movement’라는 컨셉의 이번 전시는 기아가 지난 80년간 사람, 사회, 경제의 흐름 속에서 함께한 일상의 순간(Moments)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움직임(Movement)으로 이어져가는 모습들을 대중과 공감하고자 마련됐다.

기아의 지난 80년 간 역사와 헤리티지 DNA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영상 전시물과 곡선 전시관 벽면을 가득 채운 모니터로 책을 넘겨보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영상 전시물 반대쪽에는 80년의 역사 의미를 담은 80개의 정사각형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의 핵심 상징물인 ‘Moments Archive(모먼트 아카이브)’ 오브제로 곡선형의 아카이브(Archive) 형태로 구성됐다.

관객은 ‘Moments Archive’의 순차적으로 변하는 화면들을 따라 걸으며, 기아의 80년 여정 속 수많은 순간들을 구성하는 역대 CI, 차량 앰블럼, 차량, 광고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헤리티지 전시를 통해 지난 80년의 시간 동안 모빌리티 기업으로서 지켜온 기아의 정신을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의 헤리티지 방향성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확대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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