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성을 우선으로 미래 세대에 긍정적 유산 남길 것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 ‘미럼(MIRUM)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 미럼® 캡슐 컬렉션 (MCM 제공)
MCM 미럼® 캡슐 컬렉션 (MCM 제공)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럼 캡슐 컬렉션’은 식물 기반 가죽 대체 소재인 미럼을 사용했다. 미럼에는 플라스틱 성분이 없다. MCM은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힘멜 쇼퍼'를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2년 간의 창의적인 디자인 과정 끝에 탄생한 ‘미럼 캡슐 컬렉션’을 바탕으로 MCM은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친환경 미래를 위한 여정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성주 MCM 회장은 "MCM은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디지털 혁신과 환경적 책임을 병행하며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라며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유산을 남기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브랜드를 운영하여 미래 세대에게 모범이 되는 럭셔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배출 감축, 재활용 가능한 소재 개발, 업사이클링 프로그램 확대 등 다양한 지속 가능성 전략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이번 ‘미럼 캡슐 컬렉션’이 그 노력의 일환이며,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는 현재의 MCM을 나타내는 중요한 단계"라고 설명했다.

한편, MCM의 MIRUM 캡슐 컬렉션은 MCM 청담 HAUS, MCM 롯데 잠실, MCM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M 미럼® 캡슐 컬렉션 스케치 (MCM 제공)
MCM 미럼® 캡슐 컬렉션 스케치 (MCM 제공)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