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쇼핑 페스타에 이어 카쇼라에서 뷰티, 패션 라이브로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약 2주간 뷰티 35개 브랜드, 패션 30개 브랜드 등 총 68개 브랜드 참여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 라이브 중 브랜드 별 혜택까지

카카오 커머스의 빅 세일은 11월에도 계속된다. 카카오의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가 오늘부터 11월 19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카카오 커머스 연간 최대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에 이어 카쇼라에서는 특별히 뷰티, 패션 라이브로 최대 할인을 이어간다. 2주간 매일 다른 브랜드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쇼라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8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공통 혜택 외에도 라이브 중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THOME, 산타마리아노벨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논픽션, 로마, 에스쁘아, 메디힐, 아토팜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닥터마틴은 인기 부츠와 로퍼를 최대 5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락포트, 분크, 크래쉬배기지, 베어파우는 카쇼라에서 처음 선보인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 페스타가 끝나서 아쉬웠던 분들께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뷰티, 패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미리 사두면 좋을 필수템과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