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al 8 star’ 리워드...별 8개 모으면 음료 1잔 무료
음료에서 푸드로 쿠폰 사용 범위 확대...소비자 선택 폭 넓혀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5일부터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리워드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골드 회원 고객들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 리워드 혜택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확대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 리워드 혜택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확대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Magical 8 star’를 도입해 골드 회원 고객들이 별 8개만 모으면 음료 4종 중 1개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다.

별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을 발행했던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하며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11월 5일부터는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했다.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버터바’와 ‘소금빵’을 리워드 라인업에 추가했다.

이로써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품목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에 푸드 2종을 새롭게 더해 총 6종으로 늘어난다.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경청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가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 제고를 도모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