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LG전자·삼성전자·필립스 등 인기 브랜드 1만여 개 가전·디지털 제품 대폭 할인
데일리 특가, 브랜드 데이 등 기획전 내 특별 코너 마련…‘알뜰 쇼핑’ 기회

쿠팡은 세계적인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품목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가전·디지털 제품 최대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 제공)
쿠팡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가전·디지털 제품 최대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 제공)

1년에 딱 1번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가전디지털’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1만개 이상으로 와우회원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 익일도착, 반품비 무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행사 페이지 내 알뜰 쇼핑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코너를 마련했다. 우선 행사 기간 매일 오전 7시에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17일)에는 ‘필립스 핸디형스티머 뉴 스팀앤고’를 단 하루만 81% 할인 판매한다.

각 일자별로 특정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단 하루! 브랜드 데이’ 코너도 운영한다. 4일은 삼성전자 제품을 최대 35% 할인, 11일은 LG전자 최대 20% 할인 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11월 인기 급상승 제품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 등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전·디지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