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팔로우 이벤트, 커스터마이징 등 제공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 부츠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팀버랜드 롯데백화점 부산점 팝업 모습 (팀버랜드 제공)
팀버랜드 롯데백화점 부산점 팝업 모습 (팀버랜드 제공)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워크웨어 헤리티지와 도쿄의 감성을 결합한 'TOKYO DESIGN COLLECTIVE'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6인치 부츠와 보트슈즈를 포함해 다양한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팀버랜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이벤트다. 이번 달 30일까지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팀버랜드 슈즈를 개인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한다. 다양한 소재와 장식을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로 옐로 부츠를 비롯한 팀버랜드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팀버랜드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도 새로운 매장을 오픈해 다양한 지역 고객과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팀버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커스텀 키트를 증정한다. (팀버랜드 제공)
팀버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커스텀 키트를 증정한다. (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