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토피 넛 라떼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로 여는 겨울 프로모션
미션 음료 마시고 겨울 e-프리퀀시 적립하기...몰스킨 플래너부터 램프 4종까지 마련

스타벅스 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음료 5종과 푸드 6종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

스타벅스가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가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먼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진한 에스프레소가 달콤한 풍미의 토피넛 시럽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음료로 풍미가 좋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도 선보인다.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논알코올 티 음료로 뱅쇼 특유의 풍미를 더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함께 준비했다.

이와 함께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이다.

신동우 스타벅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인 겨울 e-프리퀀시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제상품들로 겨울 분위기를 즐기실 있도록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와 함께 추억이 가득한 연말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