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친구끼리 모이면 포인트 2배
참여 멤버 전원 '11페이 포인트' 보상

11번가는 모일수록 포인트 적립 혜택이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11번가가 모일수록 포인트 혜택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인다. (11번가 제공)
11번가가 모일수록 포인트 혜택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인다. (11번가 제공)

11번가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출시하는 ‘패밀리플러스’는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을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패밀리 멤버는 본인 인증된 11번가 개인회원 중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최소 2명부터 최대 5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패밀리 대표가 패밀리를 만든 후 카카오톡, 연락처 등을 통해 멤버를 초대할 수 있다. 이미 결성돼 있는 패밀리라면 별도 신청 과정 없이 ‘패밀리플러스’에 참여 가능하다.

‘패밀리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 기프티콘, 포인트 보상 프로모션 등을 진핸한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 담당은 “개인이 특정혜택을 받기 위한 구매 조건을 홀로 충족하기는 힘들지만, 여러 명이 모이면 보다 손쉽게 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패밀리플러스’ 멤버십을 기획했다”며 “’공동의 목표 달성’이라는 재미 요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11번가를 찾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