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뜻하고 포근한 호빵 이미지와 부합...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 모델 발탈
매울 '신'(辛), 새로운 '뉴'(New), 단팥 '빈'(Bean) 세가지 테마로 신제품 15종 출시
삼립은 신유빈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당시 경기 전후로 간식을 먹는 모습이 '삼립호빵'의 따뜻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로 출시된다.
대표 제품으로 매콤달콤한 불백한쌈호빵, 신유빈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삐약이호빵, 대표 스테디셀러 단팥호빵 등 각 테마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매콤김치호빵', ' 타락우유호빵' 등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했다.
삼립 관계자는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모델 신유빈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며 "올겨울 강추위가 예보된 가운데, 호빵이 국민들께 한파를 이겨낼 따스한 온기를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