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FW 시즌 여성, 키즈라인까지 선보여…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 폭 넓혀

올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올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가운데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 라인업을 확장하고 본격적인 FW시즌 공략에 나섰다.

현빈의 랜드 경량 다운 자켓 (스노우피크 제공)
현빈의 랜드 경량 다운 자켓 (스노우피크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경량 다운 자켓은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단독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24FW 시즌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인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은 독보적인 소재와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매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새로워진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핏으로 출시함과 동시에 여성, 키즈 라인까지 확장,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박규영의 랜드 에어 스탠드넥 경랑 다운 자켓 (스노우피크 제공)
박규영의 랜드 에어 스탠드넥 경랑 다운 자켓 (스노우피크 제공)
랜드 에어 경량 다운 자켓은 한층 더 가벼워진 중량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되지 않는 가벼움을 자랑한다. 특히 넥 라인을 감싸주는 스탠드넥 스타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너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반팔 스타일, 클래식한 매력의 셔츠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와 함께 중기장의 다운 자켓과 베스트,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새로운 소재의 반팔 후드 경량 다운 자켓까지 여성 라인 제품을 확대했다. 특히 피치, 코코아, 올리브 등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톤 다운된 옷이 주를 이루는 가을, 겨울 패션에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을 비롯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FW시즌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24FW 시즌 배우 박규영을 첫 여성 뮤즈로 발탁하고, 새로운 컬렉션과 스타일을 공개했다. 앞으로 박규영과 함께 다변화된 여성라인 홍보를 강화해 매스 볼륨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