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힙한 스타일링 눈길 끌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만나 일상 속 여유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Rhythm and Style"이라는 컨셉으로 바쁜 도심 속 여유를 찾고 자신만의 리듬을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을 담았다.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최자 (스노우피크 제공)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최자 (스노우피크 제공)
화보 속 다이나믹 듀오는 각기 개성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하는 개코는 모노톤의 헤비 아우터와 톤 온 톤 셋업 스타일링으로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컬러감 있는 캡 모자, 비니와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 스타일에 완성도를 높였다.

최자는 편안한 느낌의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팬츠로 힙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의 특유 남성스러우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이 돋보인다.

스노우피크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나믹 듀오가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콘으로도 자리매김했으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두 사람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상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추럴하고 감성적인 무드와 잘 어우러졌다"라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다이나믹 듀오가 착용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FW 시즌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스타일링 (스노우피크 제공)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스타일링 (스노우피크 제공)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