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377220)는 배우 김수현을 자사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김수현은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인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 유기농 NFC ‘레자몽’ 등 다양한 제품의 홍보를 맡아 K-건기식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프롬바이오가 배우 김수현을 자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제공)
프롬바이오가 배우 김수현을 자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제공)


프롬바이오에 따르면 김수현은 최근 ‘눈물의 여왕’을 통해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에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한류스타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 사람으로 자사 브랜드의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글로벌 영향력이 입증된 만큼 해외 시장 공략에도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해외시장 진출과 관련해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를 핵심 지역으로 선정하고 허브국가들을 중심으로 거점을 확산해 나가고 있다. 지난 7월 홍콩 왓슨스 매장과 홍콩 내 이커머스 플랫폼에 진출했다. 향후 자사 제품 우수성·차별성과 함께 김수현의 글로벌 인지도를 활용해 아시아 국가에 지속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프롬바이오는 일반 건강기능식품 회사가 아닌 '개별인정형 원료'에 트고하된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