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생활·편의, 모빌리티, 교육 등 산업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 추진 확대
MZ 라이프 스타일 커버하는 슈퍼앱으로 성장...일상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CJ ONE은 포인트 제휴처 확대에 나선다. (CJ ONE 제공)
CJ ONE은 포인트 제휴처 확대에 나선다. (CJ ONE 제공)

CJ ONE 회원 3000만 명 중 60%가 MZ세대 회원으로, CJ올리브영, CGV, 온스타일, 뚜레쥬르 등으로 CJ ONE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장 활발하다. 이들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건수는 전체의 76%, 활용 포인트는 73%를 차지할 정도로 주 사용 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 브랜드 외에도 CJ ONE은 지난해 슈퍼앱 도약을 선포하며 여행, 생활·편의, 모빌리티, 교육 등 산업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를 추진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였다.

MZ세대 회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메가MGC커피,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문화생활에도 관심이 많은 MZ 회원들을 위해 CJ ONE은 컬쳐 라이프 플랫폼 '원픽컬쳐'를 활용 전시·공연 무료 초대와 할인 이벤트를 비롯 영화, 핫플레이스 등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제공해왔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CJ ONE의 핵심 회원층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왔다”며 “회원들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휴처도 지속 확대해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하는 슈퍼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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