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토) 최유라쇼, 프랑스 브랜드 ‘포푸스(POPUS)’ 양털침구세트 단독 론칭
고품격 침구 브랜드 제안 프로그램 ‘퍼펙트베딩’ 27일(일) 첫 방송

롯데홈쇼핑은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포푸스, 클라르하임 등 국내외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 (롯데홈쇼핑 제공)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침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오는 27일(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고급 소재의 겨울 침구를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내달 2일(토)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의 양털침구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포푸스'는 유럽의 7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특징인 명품 가구 브랜드다. 이날 론칭하는 양털침구세트는 ‘포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상품이다.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 (롯데홈쇼핑 제공)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 (롯데홈쇼핑 제공)

오는 27일(일)부터 4주 동안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을 운영한다. 럭셔리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품격 침구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주 일요일 주1회 방송한다. 27일(일) 첫 방송에서는 정전기와 먼지 날림이 덜한 자연유래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클라르하임 면벨로아’ 침구를 선보인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침구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에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고급 소재의 침구를 단독 론칭하는 등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겨울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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