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캐나다 코스트코 입점 이후 꾸준한 인기로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까지 진출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통한 ‘Try the World’ 빼빼로 스페셜 패키지 진행
지난 3월 캐나다 코스트코에 먼저 입점한' 빼빼로 어쏘트'가 좋은 반응을 보이며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까지 판매가 확대됐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계기로 남동부와 서부 지역으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미국 스낵 구독 플랫폼 ‘트라이 더 월드’를 통해 빼빼로의 오리지널, 아몬드, 화이트쿠키, 크런키를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구독자들에게 제공되며, 빼빼로데이의 유래를 설명하는 영문 리플렛도 함께 동봉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가 미국 코스트코와 트라이더월드에 진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미국 시장에서 빼빼로가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