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디저트 시장 트렌드 이끄는 마시멜로 신제품 출시
흑백요리사와 협업한 마시멜로 디저트 2종도 선보여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

GS25가 두바이초콜릿에 이어 마시멜로 신제품으로 디저트 열풍을 이어간다. (GS25 제공)
GS25가 두바이초콜릿에 이어 마시멜로 신제품으로 디저트 열풍을 이어간다. (GS25 제공)

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면서 마시멜로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GS25는 마시멜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인 마시멜로 케이크 2종, 11월 초에는 마시멜로버터바와 마시멜로쿠키가 뒤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감 트렌드를 비롯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와 같은 인기 콘텐츠와 협업한 디저트 상품을 지속 선보여 GS25가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세터로 자리잡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