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FW 신상 컬렉션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겨울 라운드에 적절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인다.

다이아몬드 퀄팅 다운 점퍼와 스커트 (더블플래그 제공)
다이아몬드 퀄팅 다운 점퍼와 스커트 (더블플래그 제공)
LF 관계자는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30 고객 사이에서 사랑받은 바 있다"라고 밝혔다.

겨울 컬렉션은 러블리핏 Rich 다운 셋업, Trendy & Warm 방풍 스웨터, Soft & Cozy 코듀로이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와 스커트, 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있는 프리미엄 충전재 ‘디보(DIVO) 다운’을 사용했다. 여기에 트임 디테일을 더해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차분한 색상의 방풍 스웨터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코듀로이 팬츠는 라운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패딩 발토시, 다운 조거팬츠와 원피스 등 따뜻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