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29일까지 팝업 열어

이어 "이번 협업 에디션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스니커즈 라인인 ‘락피쉬웨더웨어 ncg’에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블리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2종과 ‘블리스 하이 탑 벨크로 스니커즈’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스니커즈에는 협업 한정 라벨을 부착해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키스오브라이프의 심볼을 담은 하트 모양 참(CHARM) 등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슈참 5종과 오간자 소재 슈레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협업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이달 29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이번 협업 에디션 스니커즈를 직접 착용 및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팝업 공간은 키스오브라이프의 세 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와 협업 에디션의 컨셉을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스오브라이프 앨범 컨셉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과 신곡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을 설치했다. 청음존에 비치된 엽서에 메시지를 남기면 협업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키스오브라이프 앨범과 굿즈도 판매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