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대 떠올릴 수 있는 얼룩무늬 디자인까지 반영한 패키지
제품 구매 고객 추첨 통해 강철부대W 굿즈 제공
이마트24는 강철부대W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군부대’, ’군대 간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부대찌개 라면’, ‘수제초코파이’을 출시한다. 대중성을 고려해 크림우동&양념치킨, 꿀팥빵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강철부대W 도넛2종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상품 패키지는 군복의 얼룩무늬로 디자인하는 등 프로그램의 IP(지적재산권)를 그대로 적용했다.
협업 상품 7종은 11월 30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업 상품 구매 시 이마트 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서 강철부대W 굿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은 “인기 예능프로그램과의 협업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