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육수(더블육수), 맛과 풍미를 두배로 살려
쫄깃한 생면 식감과 어우러지는 우동 육수

풀무원식품이 올겨울 생면 사업의 테마를 ‘우동 풍미의 새로운 기준, 풀무원 W육수(더블육수)’로 정했다. 이에 따라 생면 HMR 제품 혁신을 이어간다.

풀무원이 'W육수(더블육수)'를 겨울 테마로 설정해 우동의 맛과 풍미를 강화한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W육수(더블육수)'를 겨울 테마로 설정해 우동의 맛과 풍미를 강화한다. (풀무원 제공)

‘감칠맛 W육수’는 2가지의 육수를 혼합해 맛과 풍미가 더블이 된 육수이다. 2가지 육수가 만났음에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큰 강점이다. 감칠맛을 극대화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특징인 연식성이 높아지도록 설계했다.

풍미 W육수는 겨울철을 앞두고 리뉴얼한 우동 대표 제품인 ‘정통 가쓰오 우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첨가한 가쓰오의 향을 최대한으로 살려 우동 완제품의 풍미를 강화했다. 국내 소비자 선호에 따라 면의 쫄깃한 속성을 강조해 더욱 맛있게 재탄생했다.

풀무원식품 김종남 면CM(Category Manager)은 “국내 소비자는 우동을 먹을 때 국물로 전체의 맛을 인지하고, 풍미 깊은 국물을 선호한다는 데 착안해 면발에 이어 ‘W육수’라는 자사만의 새로운 육수를 개발했다”며 “국내 냉장면 시장 No.1으로서 풀무원은 계속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독보적인 생면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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