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점 RMR 상품 인기 증가...청기와타운과 콜라보 진행

세븐일레븐이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청기와타운과 콜라보 RMR 호빵을 출시 했다.

세븐일레븐이 청기와타운과 협업해 RMR 호빵 2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청기와타운과 협업해 RMR 호빵 2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제공)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은 ‘수원왕갈비호빵’과 ‘매콤양념갈비호빵’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청기와타운의 시그니처 인기 메뉴의 맛을 호빵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다양한 맛의 이색 호빵을 즐기는 MZ세대의 호빵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 호빵을 출시했다. 수원왕갈비호빵은 숯불갈비맛을 구현한 상품이다. 청기와타운의 베스트 메뉴인 수원왕갈비 소스를 그대로 적용해 힙한 갈비 전문점의 맛을 호빵으로 구현했다. 매콤양념갈비호빵은 중독적인 매콤한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수원왕갈비호빵의 매콤 버전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본격적인 호빵철을 맞아 MZ세대의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맛집 ‘청기와타운’과의 콜라보 호빵 2종을 새로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선다"라며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을 출시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계속 올라가는 편의점 RMR 상품의 인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주머니가 가벼운 MZ세대들이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편의점 RMR 상품을 계속 찾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