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인기 3종 향을 담은 섬유탈취제 선보여
기존 제품 보다 2배 더 오래가는 지속력

한국P&G 섬유탈취제 페브리즈가 빨래 직후 상쾌한 섬유유연제 향을 담은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향’ 섬유탈취제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페브리즈가 다우니 향 3종을 구현한 섬유탈취제를 출시했다. (한국P&G 제공)
페브리즈가 다우니 향 3종을 구현한 섬유탈취제를 출시했다. (한국P&G 제공)


이번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향 3종은 다우니 섬유유연제의 향을 구현했다.

다우니 베스트셀러 섬유유연제 3종인 클래식한 다우니 향의 정석 ‘다우니 에이프릴’, 꿉꿉한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함을 선사하는 ‘다우니 실내건조 프레시클린’, 생화의 향기를 담은 ‘다우니 미스티크’ 향을 담아 구성했다.

특히, 향 지속 시간은 기존 24시간에서 48시간으로 두 배가 량 개선돼 분사 후에도 다우니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페브리즈의 3단계 탈취 기술력은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이는 냄새를 단순히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인 악취 입자를 중화시켜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는 페브리즈만의 기술이다. 외출 후 세탁하기 애매하거나 그대로 옷장에 넣기 찝찝한 외투, 바지, 원피스 등 의류,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와 커튼, 모자, 신발 등에 사용하면 간편하게 여러 섬유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페브리즈는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쇼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페브리즈 네이버 공식몰에서 이번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