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선풍적 인기 누려 24FW 버전 출시

사진=패션 플랫폼 폴더의 자체브랜드 오찌 '로미타' 컬렉션 착용 모습 / 사진출처=이랜드월드
사진=패션 플랫폼 폴더의 자체브랜드 오찌 '로미타' 컬렉션 착용 모습 / 사진출처=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지난 10일 공개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미타’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 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과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와 갑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그리고 슈레이스 디테일로 발레 코어 감성을 강화한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더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과 함께한 ‘로미타’ 콜라보팩을 29CM에서 단독으로 10일 공개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오찌는 스니커즈, 메리제인, 샌들, 부츠 등 다양한 신발 카테고리를 보유한 캘리포니아 태생 컴포트 슈즈 브랜드다”라고 말하며, “발레 코어 트렌드를 오찌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24FW 로미타 컬렉션을 통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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