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메디,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분야 전주기 혁신 전략과 최신 트렌드 발표
11월 22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

제이앤피메디는 오는 11월 22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제3회 2024 JNPMEDI CONNECT’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제이앤피메디는 임상시험 데이터 플랫폼인 메이블 클리니컬 클라우드(Maven Clinical Cloud)를 바탕으로, 제약·바이오 및 의료기기 기업을 위한 투자, 임상시험수탁(CRO), 사업화 컨설팅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라이프 사이언스 RDC(Research, Development, and Commercialization)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RDC 각 단계에서의 최신 트렌드와 경험,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2024 JNPMEDI CONNECT’ 개최 안내 홍보물 (제이앤피메디 제공)
‘2024 JNPMEDI CONNECT’ 개최 안내 홍보물 (제이앤피메디 제공)
이번 행사를 위해 학술조직위원회도 별도로 구성됐다. 학술조직위원장은 분당차병원 미래의학연구원 이일섭 원장이 맡았으며, 서울 CRO 이대희 대표, 메디라마 문한림 대표, 한국얀센 정형진 전무 등 업계 주요 인사들이 학술조직위원으로 참여했다. 또한, KIMCo 허경화 대표와 리가켐바이오 정대영 수석부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발표와 패널 토의를 통해 심도 깊은 논의를 펼칠 계획이다.

제이앤피메디 정권호 대표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2024 JNPMEDI CONNECT’는 단순한 정보 교류를 넘어, RDC 분야에서 실질적인 전략과 최신 기술을 심도 있게 다루는 자리로,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각 단계별 주요 과제와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제시함으로써 산업 전반의 혁신적 발전을 도모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중요한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